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감예방접종 가격 16,900원
    생활정보 2019. 10. 3. 21:09

    아침저녁으로 제법 차가운 쌀쌀한 바람이 부는 거 보니 이제 확실히 가을이 왔습니다. 아직 늦더위로 한낮에는 기온이 조금 높지만, 오히려 이렇게 일교차가 큰 환절기일수록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특히 그냥 감기가 아닌 독감은 더욱더 조심해야 할 질병입니다. 독감은 면역력이 낮아진 상태에서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이겨내지 못하고 걸리게 되는 바이러스 질환으로 독감예방접종을 하면 독감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체계를 갖추어 충분히 예방이 가능한 질환입니다.

    독감 사망률

    65세 이상 노인의 경우 특히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신체 상태라 독감에 주의해야 합니다. 노인의 사망원인 중 독감에 의한 사망률이 굉장히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독감에 걸리면 노인의 경우 사망위험이 높으며 고열을 동반한 독감에 걸리게 되면 합병증으로 폐렴 등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사망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남녀노소 독감예방접종을 꼭 해야 합니다.

    독감예방접종 가격

    그만큼 환절기에 필수인 독감예방접종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독감예방접종 가격은 병원마다 조금씩 상이합니다. 가격 차이가 있다고 하여 백신에 큰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제조사의 차이는 있으며 병원마다 책정 가격이 다를 뿐입니다. 물론 독감예방접종 3가 4가의 차이는 있습니다. 당연히 독감예방접종 3가 가격이 4가 가격보다 저렴합니다만, 보다 확실하게 A형 B형 바이러스에 대비하기 위해서 독감예방접종 4가를 접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국산 독감예방접종 4가 가격 16,900원

     

    4가 독감예방접종 가격의 경우 예전에는 대부분 3만 원 이상으로 비교적 비싼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독감예방접종은 해야 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 3가 바이러스를 접종하는 사람들도 꽤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독감예방접종 가격이 저렴해졌으며 제가 사는 송파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병원은 4가 바이러스 국산 동아 독감예방접종 가격이 무려 16,900원입니다. 수입산 사노피 4가 독감예방접종 가격은 20,500원입니다. 저는 국산과 수입산의 차이가 크지 않다고 판단하여 저렴한 국산 독감예방접종을 하였습니다.

    병원 이름은 G5 연합의원으로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있습니다.

    만 65세 이상, 유아 소아 무료접종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과 만 6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유아 소아의 경우 독감예방접종을 무료로 나라에서 지원해줍니다. 모든 병원에서 다 진행하는 무료 예방접종은 아니니 병원에 꼭 미리 확인하셔야 하며 보건소의 경우 대부분 독감예방접종 시기에 무료접종을 시행하고 있으니 보건에서 예방접종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